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출시 시간:2022-09-20 19:17:58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124

핵심 팁:오 하 디 르 카,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

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바탕 으로 Cr 함량 을 적당 하 게 증가 하고 Ni 함량 을 감소 하 며 재 용해 처리 와 결합 하여 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오 스 테 나이트 와 페라이트 가 있 는 쌍 상 조직 ( ~ % & amp; Delta; - 페라이트 포함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얻 을 수 있 으 며, 전형 적 인 철 강 번 호 는 CrNiTi, CrNiTi, OCrNiMoti 등 이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비교적 좋 은 용접 성 을 가지 고 용접 후 열 처 리 를 필요 로 하지 않 으 며 수정의 부식, 응력 부식 경향 도 비교적 작다.그러나 Cr 함유량 이 높 기 때문에 & sigma 가 형성 되 기 쉽다.상, 사용 시 주의해 야 한다.

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,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,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. 예 를 들 어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, 두께 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% 이다.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. ~ mm 의 박판 과 ~ 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중량 = 두께 길이 너비 비중,오 하 디 르 카22 스 테 인 리 스 강,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mm 의 판 중량 = m m = kg m m (길이) m (너비) .m (두께) (비중) = . t (무게)

예 톤 의 화물 = 톤 톤 가격 = 결과 예 톤 화물 = 톤 = 의 세금 포함 가격 ~ 이미 알 고 있 는 권 중량 과 가 구 권 의 총 중량 = 권 중 가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& 치;너비 & 치;장 & 치; 여 & 치;ΧΧ = kg 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평판 제곱 미터 당 중량 (kg) 계산 공식: 비중 두께 (mm) 너비 (mm) 길이 (m) 녹 슬 지 않 는 원 강 미터 당 중량 (kg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계산 공식: 지름 (mm) 직경 (mm)(니켈 녹 슬 지 않 음 . 크롬 녹 슬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를 정확하게 계산 하 는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 이 는 보통 고정된 가격 으로 정한다.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 서 는 의 모 절 변 의 차 이 는 위안 이 고 모 절 변 의 차 이 는 위안 이다. 사실은 이런 방식 은 과학 성 을 갖 추 지 못 한 것 이다.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 의 모 변 과 절 변 의 차이 가 있다.정확 한 계산 은 그래 야 한다.

플 로 리 아 노 폴 리 스저온 상태 에 서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존재 하지 않 는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고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니켈 합금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는 다. 페라이트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의 SUS (Cr) SUS (Cr).등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는 각별히 주의 할 필요 가 있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부 드 러 운 온 도 는 - ℃ 에서 - ℃ 범위 내 에서 진행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.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,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.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.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.


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

원료 인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열처리 - 교정 - 교정 - 수리 단 - 산세척 - 수압 테스트 - 검사 (분사 인쇄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).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약 피 용접 사,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;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;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.


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

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.

표준 요구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: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.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배 이상 이다.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.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.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,오 하 디 르 카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.

  · 펄프 와 제지 공업 분류 기, 표백 설비, 저장 처리 시스템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, 아연, 주석, 카드뮴, 금, 은 등 보다 경도 가 높 지만 크롬 과 로듐 금속 보다 낮다.빛 나 는 니켈 은 공기 중에서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알칼리 에 대해 비교적 좋 은 안정성 을 가지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광택 제 를 사용 하면 광택 을 내지 않 고 빛 나 는 니켈 을 직접 도금 하여 표면의 경도,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폭발 방지 플 렉 시 블 튜브,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니켈 도금 부품 의 외관 이 일치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빛 나 는 니켈 사이 에 전위차 의 부식 을 피 할 수 있다.빛 나 는 니켈 액 을 한동안 사용 한 후, 빛 나 는 제의

오 하 디 르 카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.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.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.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.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.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.

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.다른 한편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,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,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 서비스 현장 결산, 성실 경영!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Cr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.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.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-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.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,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,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+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. 즉,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,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,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,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(표 참조).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하 디 르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오하디르카권하다뉴스 정보
오하디르카최근 소식